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빨간머리앤시즌3보기전 후기 및 미드영어대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7:14

    안녕하세요. 언어 방장입니다.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내년 일월에 오픈하게 하려는 것이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20년 일월 3일부터 일 0부작이 오픈된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 20일 7년 시즌이라는 이 20일 8년 시즌 2가 나왔고 올 시즌 3이 나오면 3개의 시즌이군요요즘은 아쉽게 시즌 3를 볼 수 없으니 시즌 3를 받기 전에 가장 먼저#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이라는 소감을 쓰면서 새해 다짐잉 영어 공부를 함께 하고 봅시다


    >


    >


    주인공인 #빨간머리 앤입니다.당연히 빨간머리 앤~ 귀여운 소녀 빨간머리 앤~ 저희의 친국~음악가 소견본이죠?못생긴 설정이라는 것이 이해 못할 정도로 귀엽습니다 우리 본인 라에하나봉 후지 TV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잘 알려 진 펜팔 암 머리 앤을 이렇게#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우로보니 신선한 대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1979년의 작품이라.. 호도루도루하네요 원작은 루시 모두 몽고메리라는 작가가 1908년에 세운 것이라는 이처럼#넷플릭스 미드에서 당사자 분이 오니 좋네요.네이바ー믹크도라마에 출연해도 한 검색어를 보면 10위안에 넷플릭스 그녀가 무려 5개의 자신 있었습니다


    >


    위 조,#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 기묘한 스토리 시즌 3, 당신의 모든 시즌 2,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2위 5개의 자신 있네요넷플릭스맨의 인기가 많은 본인이라 그래도 영어도 같이 공부할 수 있으니까그럼 넷플릭스 빨간머리&의 간단한 후기와 대사로 #영어회화 공부를 해보겠습니다


    >


    More scope for the imagination. 앞으로 #미드빨간머리 앤으로 많은 부분이 과인올의 대사라고 생각합니다.빨간머리 앤은 상상력이 풍부한 소녀로 그려지기 때문입니다.매튜 커스버트 역의 R.H. 톰슨입니다.그렇게 유명한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것 같네요. 어쨌든 퉁명스럽지만 별 의미가 있어요.


    >


    That's all I know about it. 제가 아는 모든 사람이 실생활에서 많이 쓸지도 모르고, 쓴다면 별로 사람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겁니다.아무튼 둘의 대화도 이름이 꽤 재미있네요


    >


    I haven't got any morerorphans concealed hereabouts. 역무원이 여기에 숨겨놓은 고아가 없다고 합니다.여기서부터 꼬인 걸 매튜 아저씨가 알게 돼요 뭐, 시청자들은 미리 알았지만...남자 아이를 기대하고 왔습니다만, 여자 아이네요, 마음 속으로 어떤 소견을 들었을까요?지금은 당연히 여자가 더 좋지~ 할지도 모른 농업을 잇는 1인터넷을 소견한 당시로서는 몹시 당황한 것 같슴니다


    >


    I can also imagine that I'm already a disappointment to you 실망했는지 당황했는지 표정을 봐서는 알 수 없습니다.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인 앤셜리는 뭔가 이상했는지 금방 자신을 보고 실망해도 이해한다는 왠지 가슴이 아프다.ᅮ


    >


    I'venever belonged to anybody before. 이 글도 좀 안타깝네요. 이 스토리 외우려고 했는데 슬퍼서.너 무과의 오래전에 봤던 빨간머리 앤을 이렇게 #넷플릭스 미드빨간머리 앤을 다시 보니까 신선한 것도 있는데 일단 #빨강머리 앤 줄거리가 잘 생각이 안나요.^^


    >


    I don't want to interruptif you're expecting company. 누가 놀러 왔죠?뭔가 참견할 것 같은 분위기가... 저는, 이 노신사와 노숙자가 부부라고 소견했는데, 남매라고 하더군요.


    >


    Now that I have time to think..대사 웃겨요~왠지 코믹연기 없어 보이는 스멜이~now that~는 대화에서도 많이 거론되는 표범이죠?~해보면 ~이라고 직역하면 또 때때로 가지고 소상해보면~ 다시 생각해보니까~ 이정도되겠죠?앞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방해하고 싶지 않다고 했는데 바로 앉아버리네요.주위에 소견하는 사람이 한두명 있죠?


    >


    배경이 너무 멋있네요.휴대폰으로 화면을 찍었더니 그렇게 화질이 좋지 않네요.넷플릭스 빨간머리&는 이렇게 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가끔 이렇게 자연을 가지고 주인공이 언어유희를 많이 합니다.


    >


    Dreams don't often come true, do they?넷플릭스 빨간 머리 & 초반에는 왜 이렇게 힘든 댓글이 많은지 Dreams cometrue는 많이 들었는데 반대의 경우는 오랜만에 듣네요.


    >


    You don't know what you're getting. 이 스토리 무섭네요. 이분 아직 집에 안가셨군요.아무리 형이 몇 시 뒤에 온다더니 이 추세라면 몇 시 뒤에 올 때까지 있을 것 같아요.하지만 악역은 안 될 것 같고, 그럭저럭 오지와르퍼 역할을 하시는 것 같아요.


    >


    We're pretty near home. pretty near~ 영어책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표현이네요~ 아무튼 빨간머리 앤이 드디어 집에 도착했어요.어느 정도 나이든 독신남매가 노동력을 위해 아들을 입양하기로 했는데 어쩌다 보니 여자아이로 바뀌었어요.매튜 아저씨는 분위기를 보면 딸 같은 아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또 아빠한테는 딸인데... 동생이 어떻게 받을까... 뒤에 얘기 전혀 모르는 상태라서 (해피엔딩이라는 것 정도밖에 모를 뿐이에요.) 요즘 저도 넷플릭스의 빨간머리 앤 뒷얘기는 몰라요.1월 3개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이 나온다고 했으니, 그 전에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1과 시즌 2을 좀 보면서 영어 공부를 합니다. 어제 로스트 인 스페이스 Netflix Mid를 찾았지만 또 재밌는 드라마를 찾았습니다.잔인한 드라마보다는 잔잔한 드라마를 찾았지만 새해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이 부족한 것 같아요.


    https://youtu.be/gJZ7uBN6P7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