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꿈, 뱀이 꿈에서 나타났다? 꿈해몽풀이는 무엇 내용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1:57

    >


    뱀이 꿈에서 과인이 되었다면 어떻게 생각하세요?저는 꿈에서 뱀이 과인이 된 적은 없지만 불길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실제로 뱀을 키우는 분의 노화는 뱀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이라면 저와 생각이 다를지도 모르겠네요.꿈은 뱀입니다. 신, 지혜, 재물과 돈 등을 상징합니다.무의식적인 활동이 과도한 자신이 감춘 비밀, 사람, 위험한 직위 등을 과도하게 치기도 합니다.그러면 뱀의 꿈은 어떤 꿈의 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볼게요.


    >


    결혼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귀엽지 않고 아이가 태어나는 꿈에서 축복받는 도몽이죠.


    추진하던 1이 잘 풀리지 않고 ​ 갖고 있던 재물이 ​ 빠지고 나 가는 것을 의미하는 ​ 꿈이라고 하네요


    극한환경에서생존하는UxB에서본적이있는모습이죠.이 꿈은 현재 힘든일이 잘 처리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이 자기 자리가 moning되고 자기 직장을 잃는 꿈이라고 하니 안 좋은 악몽이죠.


    태몽이라고 합니다.여아가 태어난 사람이라면 재혼을 여러 번 할 수 있는 꿈이라던데요?태몽이라고 하는데 재혼인지... 과연 좋은 꿈이 맞을지 모르겠네요.​


    >


    사회단체나 국가에 큰 직책을 가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나쁜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다산부의 경우 유산의 위험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평범한 연구 성과가 크게 빛을 발해서 명예를 얻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제가 되어, 부디, 싸움 등에 구애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곳 or 상황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길 원치 않아서 도움을 받는 꿈이라고 한다.


    여자는 이상형을 만과가 되고, 남자는 위험한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꿈의 해석과 관련해서 글을 썼는데 성별에 따라 다른 예기운 차소리를 보는 것 같네요.보통 아이와 어른으로 구분되는 것 같은데요?


    이성이 나타나는 꿈이란다. 만약 뱀이 몸을 감싸면 다른 상대와 불륜을 저지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와 안정을 찾고 재물이 많아지면서 생존의 안정을 찾는 꿈이라고 한다.


    재물운이 열려 사업이 번창하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부귀영화를 누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부동산이 항상 어가는 꿈이래요.


    재물이 태어나는 꿈, 가령은 다시 그대가 할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투자한 것이 호황을 맞아 큰 돈을 벌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가족적 또는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가져오는 꿈이라고 한다.


    불청객,또는도둑이자신의타자가비상사태를맞는꿈이라고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이 속시원하게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재물이 생겨 부를 축적하는 꿈이라고 할 것이다.​


    >


    시끄럽아니 키슨, 손실, 장어 린이 등이 생기고 ​ 어려운 1를 치르게 될 수 있​ 꿈이래요


    사회사업을 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더군요.


    똑똑한 아들을 두명의 거장이 태어날 꿈이라는


    뱀의 꿈, 꿈의 해석을 보면 흉몽보다 길몽이 많아 보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