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디어 밝혀진 펭수가면 속의 얼굴 견해보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55

    옆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펜스 괜찮으세요?저는 진짜 예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이 291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MBC방송 연예 대상에 펜 스카 글로벌 투 렌 두산 시상자로 자신 왔어요~굉장히 예쁘죠?


    >


    그런데 요즘 펜스의 얼굴이 공개되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솔직히 펜스의 얼굴도 귀엽지만 펜스를 연기하는 실제 펜스의 얼굴도 신경이 쓰이긴 했지만요.자,단도직입적으로실제펜스의얼굴을볼까요?​


    >


    바로 이 사진의 주인공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펜스의 실제 연기자라고 합니다.생각보다 잘생겼네요.펜스얼굴 실제 이름은 김동준씨로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대학 재학시절에도 특유의 매력과 사교성을 가지고 있어 자주 말하는 인싸였지만 지금은 펜스로 글로벌 인싸가 되었네요


    >


    펜스의 키는 실제 210cm입니다 예쁜 펜스의 얼굴에 비해서 조금 큰 키입니다!함께 펜스를 연기했던 김동준님은 188cm의 장신으로입니다!​ 인형 가면 속 펜스 얼굴이 공개되어 많은 자이언트 펜 TV의 구독자들의 엇갈린 반응을 볼 수 있었지만 1부의 팬들은 장난으로 봤다 환상이 깨졌다고 이야기했고 다른 분들은 펜스를 닮았다. 소견보다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저도 '멋지다' 한 표 보내드릴게요.오한상의 날은 가면을 벗은 실제 펜스의 얼굴을 썼습니다.펜스를 맡고 있는 김동준씨는 피키캐스트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라고 합니다.플린 씨의 영상으로 항상 저의 글을 끝내겠습니다.그럼 전부 안녕~ ​ https://www.youtube.com/watch?v=WLtEvwlP81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