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능의학병원 감정편한유외과 호전사례] 어지럼증, 두통, 불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2:18

    >


    그런 사람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슴이 두근거리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증상에 따라 병원에 가보겠습니다. 어지럽다.이비인후과, 신경과 두통.신경과, 신경외과 어깨통증, 날개통증.성형외과 만성피로만성편도염. 이비인후과 옮음.내과 등의 병원 투어에는 하루 부족합니다.그 과인마 치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하나 9년 6월, 찾아오신 분입니다.회사에 입사하면서 생긴 불면증과 스트레스로 수면제를 복용하고, 반복적으로 다른 병원에서 검사 후 스테로이드, DHEA 복용 후 에너지는 해결되었으나 불면증이 악화되어 정스토리와 결국 다시 만성피로로 돌아오는 정맥주사를 맞았으나 큰 효과를 보지 못했고, 어지럼증이나 두통으로 한의원의 추과인요법 뒷통증, 어깨통증으로 다른 병원의 프롤로 주사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과도한 증상이 지속됩니다.


    >


    증상은 잠시 가라앉히고 교정이 필요한 부분을 연구하게 됩니다.말소음적인 유외과 기능의학 검사를 해보니까, 역시


    ​ 그래서 1. 세포에 가면 스교쵸은과 장의 기능을 복구를 위한 치료 2. 자율 신경도 치료와 자율 신경 프롤로 주사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금 1 2회 치료하러 올 때 물어봤습니다.​


    현기증이 다 사라졌어요.예전에 맞았던 프롤로 주사와 달리 깜짝 놀랐어요."두통은요? 괜찮아요" 소화가 잘 돼요? 네, 잘 잤어요? 예"어깨와날개안쪽아픈곳은요?" 괜찮아요. 피로감이 어때요? 괜찮아요. 그럼 항상 제가 제일 불편한 곳은 어디죠? 어항산날은 특별히 불편한곳이 없네요..


    몸이 좀 좋아져서 많은 부분이 해결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방금 치료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중에 치료하지 않아도 이 상태가 얼마나 유지되는지가 관건입니다.그럼 무엇에 초점을 맞추면 건강을 유지하는데 유리할까요?퇴행과정을 거쳐 질병에 걸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개개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면 좋지 않을까요?자연치유력의 실체는 몇 번째일까요?


    >


    '지피지기면 백전 불태'이라는 이 말처럼 자신의 상태가(무의식 수준이지만)정확히 파악이 되어야 우리 몸에서 스스로 치유·회복 및 유지 재활이 1어 있으세요.즉 중추와 이 말초 사이에 감각, 운동, 내장기관의 기능에 대한 정보가 매우 빠르고 확신적으로 정보가 전달되고 피드백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그리고 그 핵심에는 자율신경이 있습니다.자율신경계 중 교감신경은 흉추와 요추에서 나오지만 상하로 체인을 형성하여 척추 모두로 퍼져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부위를 지휘하기 때문에 전 척추의 정렬상태와 관절의 안정성이 전신건강에 우선합니다.


    >


    여기저기 사건이 발생하여 여러 병원, 여러 전공과목을 뒤져보지만 답을 찾을 수 없을 때는 기본으로 돌아가 보시기 바랍니다.오히려 이럴 때는 병명을 찾으려는 게 중요하지 않아요.질병과 증상을 유발하는 원인은 규명하고, 힐링 피드백의 핵심인 자율신경 흐름의 방해를 해결하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가 될 것입니다.나쁘지 않아. 나중에는 몸에 모든걸 맡겨봐요.또 겉으로 드러나는 질병의 치료도 중요하지만 뿌리의 원인이 해결되면 회복과 재활, 재발 방지! 한발 더 나쁘지 않고 아기가 앞으로 다가올 질병도 좀 피해갈 수 있지 않을까요?


    >


    기능의학병원 감정편리한 유외과 조준호 원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